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19일 오후 서울 동작구 남성사계시장에서 나경원, 장진영 동작구 출마 후보들과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19일 오후 서울 동작구 남성사계시장에서 나경원, 장진영 동작구 출마 후보들과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공정언론 창업일보]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19일 "오늘부터 (선거일까지) 22일 동안 여러분을 위한 승리를 위해서 서서 죽겠다는 각오로 절실하게 뛸 것"이라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한강벨트'의 중심인 나경원, 장진영 후보가 지역구로 있는 서울 동작구 남성 사계시장을 방문하고 지원 유세 하던 중 이같이 말했다.  

한 위원장은 "서울의 핵심 나경원과 장진영 있는 동작에 왔다. 우리가 오늘부터 22일 동안 여러분을 위한 승리를 위해서 서서 죽겠다는 각오로 절실하게 뛸 것이다. 그 처음을 바로 이곳 동작에서 시작한다"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이어서 "우리는 전진하는 세력이고 미래를 보는 세력이다. 우리를 선택해 달라. 진짜 잘할 수 있다.  동작의 미래 우리가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나경원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겸 서울 동작을 국회의원 후보는 "한동훈 위원장이 이 자리에 왔다. 이제 우리 국민의힘은 미래로 가기 위해서 정치도 바꾸고 장진영 위원장과 함께 동작도 바꾸겠다. 방탄세력, 범죄자 도피세력에게 대한민국을 맡길 수 없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국민의힘의 손을 잡아달라"고 부탁했다. 

장진영 서울 동작갑 후보는 "우리 동작갑은 20년 동안 민주당 독점 지역이었다. 너무나 뒤떨어져 있고, 너무나 변화가 없는 곳이라는 주민들의 원성이 높다. 이번에 총선에서는 우리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그리고 우리 나경원 대표와 함께 ‘나장’연합군으로 한강벨트의 중심 동작구를 탈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