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이명수 의원(충남 아산갑, 국민의힘)은 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 김영석 후보와 아산시을 전만권 후보, 아산지역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들과 함께 14일 오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아산시 갑·을 국민의힘 원팀 선언」에 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명수 의원은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가까운 미래와 국운 중흥을 판가름할 매우 중요한 분수령이자 갈림길이 될 것”이라며, “매 선거마다 그러했듯 충청지역 표심의 향배가 캐스팅보터의 역할을 함으로써 선거 승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변수가 되어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의원은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가장 큰 비결은, 나라를 구한 이충무공의 정신을 본받아 나라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 하나로 단단히 결집하고 또 결집하는 일이다”라며, “우리 아산에서 두 분의 후보자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이 「원팀」으로 뭉칠 때 우리 국민의힘은 더욱 커지고, 승리에 대한 절박한 인식과 뜨거운 동지애로 뭉쳐 전진할 때 총선 승리는 더욱 가까워 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명수 의원은 “21대 여소야대 국회의 잘못된 운영을 뛰어넘어 22대 국회가 국민의힘에 의해 새롭게 재구성할 수 있도록 충청지역 특히 아산지역부터 당원동지 모두는 물론, 일반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국민의힘에 큰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호소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