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권영세 국민의힘 용산구 국회의원 후보는 13일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집권여당의 힘 있는 중진의원으로 용산의 자존심 지키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병찬 아나운서(전 KBS)의 사회로 진행된 개소식에는 김형오 전 국회의장, 김정훈 전 국회 정무위원장,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 이철규 국회의원, 최재형 국회의원,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오유방 전 국회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이영수 뉴한국의힘 회장, 가수 장미화, 가수 권인하, 배우 최준용, 전 유도선수 하형주 등을 비롯해 1,000여 명의 내외 귀빈과 용산구민들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윤재옥 원내대표, 배우 정준호 등이 축하 영상을 전해 권영세 후보의 선전을 응원했다. 

권영세 후보는 “5년 전, 고향 용산으로 돌아온 저를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지난 총선에서 일할 기회를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권 후보는 “이번 선거는 용산의 꿈을 이루는 희망과 도약의 선거가 되어야 한다”며 “힘 있는 5선 여당 국회의원이 정부와 당을 설득해야 용산을 확실하게 바꾸겠다”고 5선 각오를 밝혔다.

권 후보는 “현재 용산은 철도지하화, 국제업무지구 조성, 용산공원 조성 등 굵직한 현안 사업이 많고, 재개발‧재건축 등이 다수 추진 중인 등 중요한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다”며 “용산구민분들과 원팀으로, 여당 다선의원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용산의 힘 있는 변화를 반드시 이끌어내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권 후보는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중진의원으로 용산의 달라진 위상에 걸맞게 품격과 가치를 높이고, 모두가 따듯하고 행복한 용산을 만들겠다”며 용산 발전의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