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카운터사이드’ ‘폴른 호크’ 신규 단편 에피소드 업데이트
넥슨, ‘카운터사이드’ ‘폴른 호크’ 신규 단편 에피소드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1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8일 "카운터사이드에서 ‘폴른 호크’ 팀업의 신규 단편 에피소드 ‘의뢰와 모략’과 ‘프레데릭 도마’ 등 개인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카운터케이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폴른 호크’ 팀업의 단편 스토리 다루는 서플리먼트 ‘의뢰와 모략’을 추가했으며  ‘프레데릭 도마’ 등 개인 스토리를 감상하고 보상 얻는 카운터케이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그는 "6월 7일까지 빙고판을 완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서킷링크’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8일 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폴른 호크’ 팀업 관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잔ㄴ "‘폴른 호크’ 팀업의 단편 스토리를 다루는 서플리먼트 ‘의뢰와 모략’을 추가했다. 평화롭던 탐정 사무소에 뜻밖의 의뢰인이 찾아오며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는 내용으로, 총 8개의 컷씬 및 전투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폴른 호크’ 팀업 내 ‘프레데릭 도마’, ‘프레데릭 유마’의 개인 스토리를 담은 신규 카운터케이스 2종도 선보였다. 각각의 카운터케이스를 플레이하면 ‘전용장비 [우두머리 증표]’, ‘전용장비 [혈석반지]’, ‘튜닝 바이너리’, ‘채용 계약서’ 등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폴른 호크 탐정 사무소’ 전용 장비의 제작 재료나 완성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챌린지 ‘탐문의 시간’을 오픈하고, ‘관리국 기념주화’로 구매 가능한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및 사옥 상호작용 액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 외에도 이벤트 에피소드 ‘그늘의 밑바닥’을 외전 편입해 상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고, 기존 SSR사원 ‘드라코’, ‘셰나’, ‘에스타크’ 유닛의 밸런스를 조정했다"고 말했다. 

넥슨은 :한편, 각 전투 콘텐츠에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5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커리지 크라운’, ‘커리지 사이트’ 등 새로운 기간 한정 장비가 도입되는 신규 PVP 건틀렛 시즌 ‘커리지’가 적용되고, 5월 24일부터 6월 21일까지 신규 레이드 시즌 ‘브리트라’, 5월 18일부터 7월 11일까지 컨소시엄 협력전의 새로운 시즌 ‘황혼을 떠도는 천공섬’이 열린다.

그는 아울러 "오는 6월 7일까지 전투 보상으로 획득한 ‘보스의 기록’을 소모해 빙고판을 완성하는 ‘서킷링크’ 이벤트를 열고, ‘머신甲’ 테마로 제작된 특별한 프로필 프레임 보상 ‘프레임 : 보스’ 포함 ‘쿼츠’,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