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유경준 의원이 국민의힘  22대 총선 경기 화성시정에 우선추천됐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9일 오후  유경준 의원을 비롯한 4곳의 우선추천지역을 발표했다. 하종대 전 채널A 쾌도난마 앵커가 부천시병에 추천됐다. 

최영근 전 화성시장은 화성시병에, 김유성 전라남도 대한탐정연합회 회장은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에 우선추천됐다. 

공천관리위원회는 "화성시정에 우선추천 되신 유경준 의원은 국민의힘 최고의 경제전문가로, 공천관리위원회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화성시의 경제 성장 청사진을 화성시민께 제시할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공관위는 또한 "호남선거구 중 전남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에 김유성 후보를 의결하여 호남지역에 후보자를 전원 공천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관위는 "오늘 회의에서는 각종 이의제기 사항에 대한 논의도 있었다. 그 결과 상당 수의 내용이 당 후보를 흠집 내기 위해 근거 없는 의혹을 제기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공천 경쟁을 한 낙천자가 근거 없는 의혹을 제기한 사례도 일부 있었다.  이는 명백한 해당 행위로 유사 사례가 재발할 경우 공관위 차원에서 당 윤리위 제소 등 강력한 조치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이날 우선추천한 공천자 명단이다. 

◇경기

▶부천시병 하종대(65년생)  前 채널A 쾌도난마 앵커

▶화성시병 최영근(59년생) 前 화성시장

▶화성시정 유경준 (61년생) 제21대 국회의원

◇전남

▶담양군함평군영광군장성군 김 유 성 (60년생) 現 전라남도 대한탐정연합회 회장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