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신규 전직 ‘인파이터(여)’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인파이터(여)’는 원작 IP 유저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프리스트(여)’의 5번째 전직으로, 인간으로 위장한 악마 ‘위장자’ 섬멸을 목표로 ‘신격권’을 수련한 ‘프리스트’다. 전용 무기인 ‘토템’, ‘홀리너클’을 사용해 빠른 공격 속도와 높은 공격력으로 상대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파모바일’은 11월 둘째 주 라이브 생방송 D’live(드라이브)를 통해 ‘인파이터(여)’ 캐릭터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인파이터(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SD 프리스트(여) 크리쳐’, ‘마스터 계약(30일)’, ‘THE QUEEN SWAY 칭호’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23일 이후 진행되는 ‘인파이터(여)’ 업데이트 이벤트의 프리뷰도 공개했다. 이벤트를 통해 ‘인파이터(여) 전용 특별 아바타’, ‘레벨업 버프’ 등을 제공하며, ‘13강 65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등 고속 성장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화제의 4인조 여성 밴드 ‘QWER’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Embracing Me’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프리스트(여)’ 테마곡 ‘Embracing Me’를 ‘QWER’만의 방식으로 밝고 경쾌하게 재해석한 곡으로,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스트(여)’ 콘셉트의 커버 영상과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던파모바일’ 신규 전직 ‘인파이터(여)’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