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쭐어든 클로저’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로 ‘쭐어’ 작가 특유의 귀여운 그림체로 재탄생한 ‘클로저스’ 캐릭터 20종 및 인기 보스 몬스터 ‘길달’의 일러스트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인게임 이모티콘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쭐어 콜라보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10월 19일까지 던전 클리어, 피로도 소모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포인트를 획득하면 전체 캐릭터의 ‘쭐어든 클로저 이모티콘 티켓’ 및 ‘형상 기억 매체’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달빛 가득 폭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개인 누적 포인트 랭킹 1위 유저에게는 ‘팀 문장 위광 풀세트 상자’를, 2위와 3위 유저에게는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시궁쥐 엠블렘 위광 선택 상자’ 등 명예 아이템과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등 고가치 소모품을 선물하며, 전체 유저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 서버 전체 버프 효과도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 던전 ‘불꽃의 대단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까지 출석 횟수에 따라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 고가치 아이템을 지급한다.

‘클로저스 X 쭐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