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2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3 시즌4: 레버넌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시즌은 11월 30일까지 총 10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서든패스를 보유하면 시즌 전용 보상으로 전투기 조종사 캐릭터 ‘레아’를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서든패스를 60레벨까지 달성하면 기존 ‘P90’을 개량해 근거리 화력이 더욱 강력해진 ‘P90_v2 Revenant‘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 보상인 패스포인트(PP)를 사용해 패스샵 신규 무기 ‘MSR-200(IS) Revenant’, ‘UAR_v2(IS) Revenant’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서든패스 60레벨 달성 이용자는 PP와 SP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리부트패스 시즌4’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통합 시즌전 2023 시즌4’를 오픈하고 클랜 랭크전과 토너먼트에 다수결로 특정 맵을 배제할 수 있는 맵 밴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한다. 게임 매칭 완료 시 3개의 시즌 맵이 무작위로 등장하며 그중 팀별로 많은 득표를 차지한 각각의 맵은 해당 매치에 등장하지 않는다.

넥슨은 ‘서든어택’의 새로운 시즌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전체 채팅에 매일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2023 ITZY 멀티카운트’, ‘영구제 탄창(2개)’ 등을 선물한다. 또, 매너등급 ‘위험’ 이용자가 챌린지 퀘스트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별도 퀘스트를 마련하고, 공식클랜 랭킹 보상으로 클랜마크 전환효과를 추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