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현대카드와 함께 서비스하는 ‘넥슨 현대카드’가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 게임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고 ‘넥슨 현대카드’나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15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이브’는 넥슨에서 선보인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싱글 패키지 게임으로 독보적인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지난 6월말 정식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한 ‘넥슨 현대카드’ 이용자는 게임을 무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넥슨 현대카드’를 15만 원 이상 사용 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3만 P)와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 이용권(Steam 제품코드), 머그컵과 코스터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또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10만 P)’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6개월 간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넥슨닷컴(넥슨캐시, 던전앤파이터 세라, 사이퍼즈 테라 등)에서 결제(충전)하면, 해당 금액만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5만 P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특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4일부터 내달 26일까지이며, 보상 지급은 11월 1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 이력이 없고, 제휴선택에 동의한 경우에만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