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 넥슨은 24일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탈태의 화산’은 전투의 쾌감과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한 던전으로, 레벨 70, 최소 항마력 35,000 이상의 캐릭터로 주 1회 입장할 수 있다. 최대 3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 ‘사뮤엘라’ 처치 시 65레벨 에픽 장비 1개, 스킬룬 추출이 가능한 오파츠 장비 1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탈태의 화산’을 필두로 총 3개의 정예 던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거너(여)’ 도트 외형을 개선하고 캐릭터 생성창도 새롭게 구성했다. ‘던파모바일’ 특유의 도트 감성으로 입체감을 부각해 얼굴의 자연스러움을 살렸으며, 캐릭터 생성창에서는 로비 내 캐릭터들이 모인 연출을 통해 ‘던파모바일’ 캐릭터들의 도트 이미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21일까지 ‘무기 놓고 무기 먹기’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전용 65레벨 에픽 무기 획득을 지원한다. ‘에픽 소울’을 재료로 무기 전용 ‘코스모 큐브’를 제작하고, 65레벨 에픽 무기에 사용 시 캐릭터에 맞는 무기로 변환해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상급 지역 완벽 적응’ 이벤트를 통해 ‘이튼 공업지대 발전 어댑터’,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에픽 소울’ 등 장비 성장 재료와 던전입장권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거너(여)’ 도트 리뉴얼을 기념해 접속 유저 모두에게 ‘여거너의 오드아이 얼굴 아바타 상자’ 1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