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18주년 패스 및 프로미스나인(fromis_9)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18주년 기념 패스는 9월 7일까지 전용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18주년패스티켓을 이용해 레벨을 올리면 18주년 세이렌 커스텀 캐릭터 영구제 및 18주년 콜라보 무기 영구제를 비롯해 경험치, SP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아이돌 프로미스나인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멀티카운트’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최대 50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즉시 리스폰효과’, ‘2023 프로미스나인 승리포즈’, ‘VS-9 검은 토끼’ 등의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8월 17일까지 프로미스나인 캐릭터를 300일 이상 보유하면 ‘2023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2023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선택권’을 통해 최초로 ‘점프 사운드 묵음’ 기능과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기능이 함께 믹스된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멤버 전원의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싸인이 담긴 마우스패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지급한다.

또한,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굿즈 및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8월 17일까지 2023 프로미스나인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 시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 17일까지 ‘여름 맞이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랭크전 승리 달성, 클랜전 플레이 완료 등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고, 이를 이용해 빙고 줄을 완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보상은 총 3단계로 나뉘며 이벤트 참여 전 직접 획득하고 싶은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단계별로 최대 30만 경험치와 ‘TRG21(IS) Dolphin 영구제’, ‘Scar_v2(I) Dolphin 영구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빙고를 3회 이상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000 SP를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샵’을 운영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여 ‘PC방 코인’을 모아 경험치, SP, 18주년 응모권, 패스티켓, 영구제 밀봉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서든어택’ 18주년 기념 패스와 프로미스나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