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처갓집 양념치킨’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먼저, 8월 24일까지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전 메뉴 주문 시 계정당 10회까지 사용 가능한 ‘던파모바일’ 지류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처돌이의 손길 30개(HP, MP 30% 회복)’, ‘슈프림 양념치킨 10개(60초 동안 물리 및 마법 대미지 12% 증가)’, ‘슈프림 양념치킨 블랙라벨 1개(판매 시 2백만 골드 획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던파모바일’ 게임 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 입구 곳곳에 배치된 ‘처갓집 양념치킨 트럭’과 대화하거나 던전 내 등장하는 ‘처돌이’를 처치할 시, 모험단당 일 최대 20개의 ‘처갓집 양념치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 ‘유니크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는 ‘치킨치즈볼 상자’와 ‘처갓집 양념치킨’의 대표 캐릭터 ‘처돌이’를 형상화한 ‘처돌이 크리쳐 상자’ 등 총 10개의 다양한 보상을 ‘이벤트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동기간 내 ‘처갓집’ 전용 앱을 통해 ‘던파모바일 전용 세트 메뉴’를 주문한 선착순 5만 명에게는 ‘처돌이 모자 아바타 상자’ 쿠폰을 문자로 제공한다. ‘처갓집 양념치킨’과 진행하는 모든 제휴 이벤트의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던파모바일’ 유저 전원에게 계정당 1회 ‘처갓집 양념치킨 5천원 할인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8월 2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100명을 추첨하여 ‘슈프림 양념치킨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