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8: AWAKEN’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사전등록은 오는 26일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시즌8 ‘The V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은 8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The V 성장 세트’와 ‘The V 복구권 세트’ 2종 중 원하는 혜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The V 성장 세트’는 폭발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쿠폰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신성한 엘튼 교환 티켓’, ‘신화 마석’, ‘영웅 소환 상자’ 등 핵심 성장 재료를 순차 지급한다. ‘The V 복구권 세트’는 사용 시 신화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장비 복구권 3종, ‘아티펙트’ 복구권 1종 등 복구권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영웅 그림자 소환 상자’, ‘신화 별조각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7월 27일 점검 전까지 ‘신화 초월의 비결’,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등 고가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골드 상점도 오픈한다.

한편, 오는 27일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시즌8: AWAKEN’에서는 이례적으로 모든 클래스가 동시에 업데이트되며, 전용 퀘스트와 스킬 등으로 새롭게 무장한 ‘데빌 체이서’가 등장한다. 또, 신규 길드 콘텐츠 및 지역을 추가하고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V4’ ‘시즌8: AWAKEN’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V4’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