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선케어플랫폼 스타트업  ‘럭셔리앤올’은 13일부터 19일까지 명품 수선 상담 및 견적 의뢰를 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부산점 내에 진행 중이다.  럭셔리앤올은  명품 수선 빅데이터에 기반한 명품 수선, 세탁, 케어, 리폼 등 비대면 명품 토탈 케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은 보유한 명품들의 수선/케어 비용, 기간을 무료로 알 수 있다. 또한, 럭셔리앤올 앱 서비스를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사용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270개 수선사들이 제공하는 무료견적의뢰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선/케어 전후 상태를 제품 하나에 드러나게끔 한 ‘하프앤하프’ 명품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이를 통해 수선/케어 전/후의 차이를 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방문고객 대상으로 명품 수선 15%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명품 수선 기고객층 공략을 위해 수도권 거점 지역에 팝업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던 럭셔리앤올 우정범 대표는, ‘추가적인 팝업 스토어 주기적 오픈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명품 수선업체를 찾아다니는 수고로움을 덜어줄 것’ 이라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부산점 B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며, 스토어 내 국내 유명 수선사 초빙을 통해 정확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럭셔리앤올은 사진 3~4장만 올리면 검증된 명품 수선사들의 가격/기간이 포함된 견적을 받아볼수 있고, 입점된 수선사들의 실력까지 비교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