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대저택’을 업데이트다. 이와 함께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를 출시했으며, ‘스포트라이트 시스템’, 붐힐 PVE 배틀 콘텐츠’ 등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규 시즌 ‘대저택’을 9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카러플’의 16번째 시즌은 대반전의 좌충우돌 레이싱이 이루어지는 ‘대저택’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리츠’, 레전드 아이템 카트 ‘왕실 마차’ 등 다양한 카트가 추가됐다. 또, ‘드래곤 나이트’, ‘집사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광산 3개의 지름길’, ‘대저택 럭셔리 거대욕조’ 등 새로운 트랙도 업데이트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세이버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드래곤 세이버’도 추가했다. ‘드래곤 세이버’는 다크, 플레임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 은 또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먼저, 이용자의 카트, 캐릭터, 플라잉 펫, 펫 등 매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경기 시작 전 이용자의 매력도에 따라 화려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붐힐 PVE 배틀 콘텐츠’에서는 티어와 유저의 실력에 따라 능력치가 조정되는 강력한 AI와 개인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컴 투 대저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랭킹전 미션 달성 시 매일 ‘방패 조각’을 지급하며, 이를 15개 모아 ‘중세 기사 헤어(남)’로 교환할 수 있다.

축구 축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11일부터 12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11월 24일부터 1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축구 경기장 오라(영구)’를 선물한다. 이 외 접속, 대전 및 랭킹전 참여 등 각종 퀘스트 달성 시 ‘축구 조각’을 선물하고, 이를 활용해 ‘축구 응원 핸드봉(영구)’, ‘축구 마스코트 세트(영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