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농협물류는 25일 충남 서산시 부석면 관내 고구마 재배 농가서 수확기 일손돕기에 동참했다. 농협물류 임관빈 대표이사는 “신규직원부터 임원까지 임직원들이 일손돕기를 함께 하며 농촌의 소중함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농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물류는 수확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지원하고자 25일 충남 서산시 부석면 관내 고구마 재배 농가를 찾아 고구마 수확 작업 등 일손돕기활동을 벌였다.

농협 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물류는 25일 충남 서산시 부석면 관내 고구마 재배 농가를 방문해 일손돕기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날 일손돕기에는 농협물류 임관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해 고구마 수확 작업을 도우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을 보탰다. 또한 주변 환경정비 활동과 지역주민 애로사항 청취 등 현장지원 활동을 이어가며 도농교류를 활성화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농협물류 임관빈 대표이사는 “신규직원부터 임원까지 임직원들이 일손돕기를 함께 하며 농촌의 소중함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농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