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2일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 외 ‘체리노(온천)’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됐으며, 사전등록 보상 및 업데이트를 기념해 ‘청휘석 2,400개’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2일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각종 방해를 극복하고 온천장을 운영하는 ‘노도카’와 ‘227호 특별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신규 학생 ‘체리노(온천)’, ‘치나츠(온천)’, ‘토모에’를 추가했다. ‘체리노(온천)’가 ‘EX스킬’을 사용하면 ‘숙청군 1호’에 탑승하며, ‘숙청군 1호’는 일반 공격 3회마다 적 1명과 후방 일정 범위 내 적에게 추가 대미지를 가한다. ‘치나츠(온천)’는 자신을 제외한 아군 1인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는 ‘EX스킬’을, ‘토모에’는 범위 내 아군의 치명 대미지, 치명 수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 사거리를 감소시키는 ‘EX스킬’을 각각 구사한다. 이벤트 스토리 1화를 클리어하면 ‘토모에’를 획득할 수 있는 수량의 ‘엘레프’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따뜻한 온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도 선보였다. 먼저, 이벤트 스케줄 ‘온천 경영’을 진행해 ‘토모에의 엘레프’, ‘엘리그마’, ‘오파츠’를 얻을 수 있다. 이 외 제조 및 가구상자를 통해 ‘전통 기와 격자무늬 벽’, ‘편백나무 힐링 세트 욕조’ 등 ‘전통 온천장 테마’ 가구 20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사전등록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하고,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청휘석 1,200개’, ‘기초 기술 노트(게헨나)’ 7개, ‘일반 기술 노트(게헨나)’ 5개, ‘상급 기술 노트(게헨나)’ 3개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