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8일 50여 명의 영등포지구 적십자 봉사원은 가구당 3.5kg의 열무김치를 직접 담고, 재사용 가능한 용기에 포장해 총 1,400kg의 봄 김장을 준비해 영등포구청과의 연대로 공정하게 선정된 400세대에게열무김치를 전달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가 ㈜코스콤과 영등포구의 후원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쳤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이날 50여 명의 영등포지구 적십자 봉사원은 가구당 3.5kg의 열무김치를 직접 담고, 재사용 가능한 용기에 포장해 총 1,400kg의 봄 김장을 준비해 영등포구청과의 연대로 공정하게 선정된 400세대에게열무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홍두화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은 “코스콤과 영등포구의 선한 영향력에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적십자 봉사원분들과 함께 모여 봉사할 수 있어 보람차다. 지난해 겨울 전해드린 김장김치가 동이 났을 요즘 오늘 전해드린 열무김치가 치솟은 밥상 물가에 부담이 늘어난 이웃들의 밥상에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콤은 ESG 나눔경영을 적극 펼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정기적으로 취약계층의 영양 상태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