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 한정 독점판매 실시

(창업일보) 박인옥 기자 = 테팔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를 100대 한정 독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독점 판매기간동안 테팔 에어포스 360을 구매하면 청소기 거치대를 무료로 설치해주며 미세먼지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테팔의 공기청정기가 함께 사은품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테팔 공기청정기는 테팔 세계 특허인 나노 캡쳐 기술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포름알데히드까지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먼지제거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청소의 즐거움을 선사할 테팔 에어포스 360의 헤드 부분에는 모터가 달린 101개의 강모 브러시가 분당 6500rpm까지 회전하기 때문에 마루, 카펫, 타일 등 어떤 종류의 바닥에서나 강력한 먼지제거를 할 수 있다.

분당 35,000rpm(항공기 제트 엔진보다 2배 많이 회전)까지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고 있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방음 설계로 소음은 최소화했다.

여기에 진공청소기에 적용되어있는 싸이클로닉 기술은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줘서 강력한 흡입력을 오래 유지해준다.

또한 맞춤형 액세서리가 탑재되어있어 사각지대 없이 360도 구석구석 청소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일체형 솔 브러시가 2개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액세서리 교체없이 닿기 힘든 구석구석의 먼지는 물론 천장의 먼지까지 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그 밖에 테팔 에어포스 360에는 소비자의 마음을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었다. 청소할 때 계속해서 버튼을 손가락을 누를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청소 시작과 종료를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고 테팔 에어포스 360의 파워 슬림 헤드에 달린 LED 조명은 어두운 장소에서도 먼지를 확인하고 완벽한 청소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스폰지 필터를 포함한 먼지통의 모든 부속품은 간편하게 분리되고 물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