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1 16:47 (목)
창업전략
엔씨소프트, 추석 맞이 이벤트 "10종 PC 및 모바일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
엔씨소프트, 추석 맞이 이벤트 "10종 PC 및 모바일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1.09.1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추석을 맞이해 게임 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가 추석을 맞아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는 10종의 PC 및 모바일 게임에서 명절 이벤트 개최한다. 이용자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풍성한 혜택 받을 수 있다. 

16일 엔씨소프트는 추석을 맞이해 게임 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NC)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한가위를 맞이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23일까지 추석 맞이 ‘만월의 보물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정 시간에 열리는 만월의 보물섬에 입장해 보물을 찾으며 다른 서버의 이용자를 만날 수 있다. 보물을 발굴하면 엘릭서 등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란 마을의 이벤트 NPC ‘보름’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퓨어 엘릭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2’는 29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 마을에 위치한 NPC ‘클레이’를 통해 ‘화염의 늪’ 지역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 화염의 늪’에서 등장하는 보스 ‘불꽃 군주 블레즈’와 주변 ‘풍등’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10월 6일까지 클래식 서버에서 ‘달아 달아 꿀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여 ‘꿀송편’을 획득 후 NPC를 통해 왕관, 강화석, 날개깃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암흑의 포에타에 등장하는 이벤트 NPC를 처치하면 공략 점수를 획득한다. 라이브 서버는 ‘아프사란타 캐치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프사란타 필드에서 ‘달빛 요정’ 공략 시 '달빛의 기운'을 획득하며, NPC를 통해 한복 외형, 데바니온 스킬북 등과 교환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은 10월 13일까지 ‘한가위엔 송편을 빚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와 일일도전을 통해 ‘송편 만들기 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접속 보상에서 얻은 ‘손재주’와 ‘특출난 손재주’를 ‘송편 변환식’에 사용하면, ‘송편, 맛있는 송편, 최고의 꿀맛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사용 시 ‘홍문 경험치 부적,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사용 횟수에 따라 2021 추석 의상 세트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연휴에 접속하면 보너스 보상도 제공된다.

‘리니지M’에서는 이벤트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이 열린다.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29일까지 매일 2시간 동안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회복되며 다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토끼 왕국 탈환’ 퀘스트를 완료해 ‘토끼의 증표(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증표를 통해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드래곤의 성수(이벤트)’등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리니지2M’은 이벤트 던전 2종을 오픈한다. 23일까지 열리는 ‘운디네의 사원’에서는 다량의 경험치와 일부 유료 장신구 및 티셔츠를 획득할 수 있다. 29일까지 열리는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이벤트 신탁을 수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마을에서 ‘절구 달토끼 동상’과 대화하면 각종 버프를 받고, 게임 내 던전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달의 조각’을 얻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2일까지 매일 2차례 모든 이용자에게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29일까지 ‘풍년의 반달 호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송편’과 ‘한가위 패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송편은 ‘비결, 보름달 의상 선택 주머니(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사용된다. 포인트는 ‘한가위 패스’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우편을 통해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트릭스터M’에서는 29일까지 이벤트 3종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특정 필드에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별희의 한가위 선물 박스(이벤트)’를 얻을 수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일반 필드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송편’은 사용해 버프를 받거나 아이템 제작에 활용 가능하다. 매일 접속 시 받는 ‘보름달 주화’로도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추석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페넌트레이스, 도전과제, 컬렉션 챌린지,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송편’을 얻을 수 있다.

송편은 ‘S급 장비 팩(거래불가)’, ‘S급 스킬블록 팩(거래불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석 덕담 등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26일까지 이벤트 2종을 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을 통해 ‘맛있는 왕송편’을 받는다. 왕송편은 ‘앨범 스탬프’, ‘명인의 단서’, ’82-20 몬스터 Only WISH 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실제 야구 경기와 연계된 이벤트도 연다.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경기의 홈런 수, 드림/나눔 팀 합산 승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