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센트온,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과 함께 프리미엄 공동 향기마케팅 펼쳐
센트온,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과 함께 프리미엄 공동 향기마케팅 펼쳐
  • 박용우 기자
  • 승인 2021.07.1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

[창업일보 = 박용우 기자]

센트온(ScentOn)이 최근 그랜드 오픈한 글로벌 호텔 힐튼 소속 체인 브랜드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발표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다.

26개의 패밀리룸과 56개의 디럭스룸 4개의 스위트 등을 포함한 총 208개의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Garden Bistro)’, 라운지&바 ‘카페 253(Café 253)’, 24/7 호텔 내부 편의점 ‘더 샵 (The Shop)’, 최대 약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및 소형 미팅룸,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하는 고층부 피트니스 센터와 루프탑 야외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됐다.

센트온 측에 의하면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고, 캐치프레이즈 ‘모든 고객에게 보다 나은 눈부신 경험을 선사한다’를 향기로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센트온 측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는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과 포근하고 따뜻한 플로럴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호텔에서 느꼈던 눈부신 경험과 감동, 추억을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설명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센트온은 넓은 공간에서도 균일한 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최상의 발향 테크니션을 적용하여,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유대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호텔이기 때문에 브랜드 컨셉과 인테리어, 캐치프레이즈를 모두 향기에 아우를 수 있도록 노력했다. 고객들이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 센트온은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