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과수원, 5종의 감귤을 매월 제철에 수확 발송하는 프로젝트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시드머니투자기업에 선정

당신의과수원이 제철수확한 감귤을 보내주는 감귤구독서비스를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했다.
당신의과수원이 제철수확한 감귤을 보내주는 감귤구독서비스를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했다.

[창업일보 = 김지한 기자] “제철 수확한 감귤이 매달 찾아온다”

8일 '당신의과수원'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감귤 구독서비스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주의 대표적인 5종의 감귤을 매월 제철에 수확 발송하는 프로젝트로서 겨울 감귤 시즌 5개월 동안 황금향, 레드향, 천혜향 등 매월 제주의 대표적인 감귤을 한 종씩 보내주는 구독서비스이다.

특히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추가로 감귤구독 선물 시 1회에 한해 수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감귤 구독서비스는 상품, 스토리, 서비스가 결합된 당신의과수원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즌 감귤 구독권(5회), 2020년감귤 스토리 캘린더, 감귤 과수원 체험 등 일반적인 구독모델과 체험농장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즌 감귤 구독권

숙성 황금향(11월)부터 고당도 온주밀감(타이벡 재배, 12월), 레드향(1월), 한라봉(2월), 천혜향(3월)까지 올겨울 제주 최고의 감귤을 모두 맛볼 수 있다.

▷감귤 스토리 캘린더

1년 동안 감귤나무에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어떤 품종의 감귤이 있는지, 감귤의 모든 것이 담긴 2020년 감귤 캘린더를 준다. 캘린더에는 회원과 서포터님들은 모두 후원자로 이름이 기록된다

▷당신의과수원 체험권

올 겨울 감귤 시즌에 제주도에 직접 가 '당신의과수원'을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초록과 주황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과수원에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프로젝트 구독자 모집은 11월 1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당신의과수원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시드머니투자기업으로 선정되어 지난해 3000만원의 투자금을 유치하였으며, 엔젤매칭펀드를 통해 후속투자유치에도 성공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