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네마앤푸드의 "샌드앤푸드"는 샌드위치,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퓨전샌드위치전문점이다. 현재 전국에 2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

 

신세대를 주고객으로 독특한 재료와 다양한 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퓨전샌드위치를 판매한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에 고객이 직접 야채(양상추, 양파, 피클, 토마토 등)와 소스(머스터드, 아일랜드드레싱, 이탈리안드레싱 등)를 선택해 즉석에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신선함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이 업체의 특징. 또한 깔끔한 인테리어에 단일메뉴가 아닌 샌드위치, 에스프레소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는 것도 타업체와의 차별화된 점.

 

취급메뉴는 모듬, 치킨, 해산물, 더블야채, 치즈스테이크, 베이컨샌드위치 등 11가지의 퓨전샌드위치와 정통 에스프레소 원두로 만든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 15가지 이상의 에스프레소커피류에 바닐라, 초콜렛, 버터피칸, 체리넛 등 30여가지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다. 이외에도 스무디와 버블티, 케밥 등의 메뉴도 취급하고 있다.

 

점포개설비용은 20평 점포를 기준으로 가맹비 300만원, 인테리어 2,800만원, 간판 220만원, 주방시설 및 기기 4,000만원 등을 포함한 총 7,000~8,000만원정도(점포임대비 제외)가 소요된다. 숍인숍, 테이크아웃, 일반매장, 복합멀티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창업이 가능하다. 오피스가, 대학가, 학원가, 아파트밀집지 등에 입지하면 좋다. 문의  02-2057-2788.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