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힘내라! 스타트업]창업일보IR...에프에이테크(주)...가습&공기정화장치
[힘내라! 스타트업]창업일보IR...에프에이테크(주)...가습&공기정화장치
  • 윤삼근 기자
  • 승인 2016.07.16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에이테크.김종일대표.jpg▲ 에프에이테크 주식회사(대표 김종일)가 개발한 가습공기정화기는 아쿠아아포닉스 공법을 활용하여 실내에서 수경재배가 가능할 뿐만이나라 친환경 코팅제를 사용하여 음이온 배출 및 내외부 유해물질 발생을 억제한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에프에이테크(대표 김종일)는 가습기 역할도 하면서 공기정화장치 기능도 있는 가습공기정화기를 생산하고 있다.
 
특허제품인 가습공기정화기는 와류 현상을 이용하여 아쿠아포닉스 공법(수경재배+어류양식)의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가습과 공기정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한 가정용 수족관까지 한번에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더불어 친환경 코팅제를 사용 LED 식물 생장 등에 접목하여 음이온 배출 및 내외부 유해물질 발생을 억제한다. 
 
에프에이테크 가습공기정화기의 주요 기능을 나열하면 다음과 같다.
 
▷실내 가습기 대체용으로 개발되어 자연친화적인 가습효과가 뛰어나다. ▷수경재배가 가능하므로 기호에 맞는 각종 식물재배 및 채취가능 ▷식물의 공기정화 능력을 활용, 실내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에도 양질의 공기를 유지시켜 준다. ▷실내에서도 어류와 식물재배를 한번에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친환경 코팅제를 활용, 수족관내 이물질이 엉겨붙는 현상을 방지한다.
 
따라서 가습공기정화기를 일반 가정을 비롯하여, 관공서, 학교, 기업, 병원 등에 설치하여 수요자의 건강과 실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본 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이 주최한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