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힘내라! 스타트업] 글로비. 원어민선생님과 내 주변 어학원정보제공 및 매칭 플랫폼
[힘내라! 스타트업] 글로비. 원어민선생님과 내 주변 어학원정보제공 및 매칭 플랫폼
  • 윤삼근
  • 승인 2016.04.09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lobee 성정학 대표. 그는 “글로비는 어학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정보, 즉 원어민선생님과 내 주변 어학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강사와 교육생을 매칭시켜 주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Globee는 어학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정보, 즉 원어민선생님과 내 주변 어학원의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강사와 교육생을 매칭시켜 주는 플랫폼이다.

성정학 대표는 “이 사업은 같은 팀원이었던 원어민 선생님이 한국에서 선생님으로 활동하면서 느낀 어련운 점에서 착안하여 만든 플랫폼이다. 또한 원어민 선생님을 소개해주고 요청 받은 경험을 살려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Globee는 현재 출시 5개월 만에 13000 다운로드 됐으며, 1대1 원어민과외 키워드 검색 1위, 자연키워드로 매일 100건씩 설치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이유로 네이버 톡톡과도 제휴하고 있다.

또한 B2B영업 3주만에 ㈜센스톤 등 여러 회사에 사내출장 계약이 맺어졌으며, 미국 투자사 Redbadge와 달러 투자의향서도 체결했다. 앞으로는 단순 강의뿐만 아니라 통역이나 번역 등으로 저변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래 IR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에서 주관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있은 투자퍼레이드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스타트업IR] 글로비

"원어민선생님과 내 주변 어학원정보제공 및 매칭 플랫폼"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유투브 [창업일보IR]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uKg2IjzEPj8로 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