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D센터(출력센터)사업이다. (주)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에서 운영한다. POD센터는 Printing on Demand의 약자로 기업 건물 내 센터를 설치하여 기업들은 보안 강화 및 출력비 절감을 할 수 있고, 운영자는 안정된 수익구조로 퇴직후의 최소의 사업비용으로최고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다.

 

<> 웹을 통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고, 한 건물 내에서 출력물을 받아 볼 수 있어 업무의 신속성도 높일 뿐만 아니라, 모든 출력데이터가 사내의 보안시스템에서 관리되기 때문에 보안 면에서도 뛰어나다. 아울러 운영자 입장에서는 퇴직 후 적은 사업비용으로 안정된수익을 올릴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캐논코리아는 오는 4월 2일 창업설명회에서 디지털 복합기와 입출력시스템을 묶어 기업 내에서 출력업무를 도맡아 할 수 있는 전문출력센터에 대한 정보와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보안과 업무효율성 등을 이유로 대규모 기업체의 전문출력센터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에게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홈페이지(www.canon-bs.co.kr)를 통해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문의 1577-3037

 

<> '창업과 사업아이템'이 2010년 3월 22일에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