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인디게임 무료 플레이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이하 인.하.페)의 4월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은 완성도 높은 인디 게임들을 조명하고 유저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누구나 원 클릭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인디 게임들을 한 달간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브는 해당 페스티벌을 4월부터 6월까지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4월 한달 동안 열리는 첫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에서는 총 11개의 유망한 인디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인.하.페 라인업에는 우선 공개됐던 글로벌 인기 SRPG 게임 <심포니 오브 워>와 지난해 G-STAR 2023에서 Best Indie Game 부문 1위를 차지한 <Kill the Crows>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포함돼 있다. 내가 직접 매체의 에디터가 되는 체험을 해볼 수 있는 <편집장>, 픽셀 2D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소울 라이크 장르의 ‘헌트 더 나이트’, 대항해시대에서 영향을 받은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의 ‘사그레스’ 등 인디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눈여겨 보았던 게임들을 인.하.페 기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하.페 참가 신청은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다.

스토브는 페스티벌 이후에도, 인.하.페 선정작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 하이라이트 페스티벌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