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국민의힘 서울 영등포갑 김영주 예비후보가 16일 오후 영등포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 현장에는 태영호 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조길현 전 영등포구청장, 국민의힘 영등포갑 시·구의원, 김영주 예비후보와 함께 민주당을 탈당한 구의원들을 비롯해 영등포 지역 사회 각계각층 주요 단체장과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김기현 전 국민의힘 대표는 축전과 영상메시지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영주 의원은 “영등포 지속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과 함께 새롭게 출발한다, 계속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선거운동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김영주 예비후보는 “▴영등포역 경부선 지하화 우선 추진, ▴당산역 2호선 지상구간 지하화 단계별 추진, ▴영등포역, 도림 고가 철거 병행 추진, ▴당산·양평 한강뷰 스카인라인 초고층 생활권 조성, ▴안양천 반려동물 놀이터 건립 등 영등포 숙원사업을 임기내 완료하겠다”고 했다.

끝으로 김영주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에서 검증된 실력있는 일꾼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계속 영등포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금일 개소식 현장은 김영주 예비후보를 내친 민주당에 대한 분노와 국민의힘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적극적인 지지와 열기로 가득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