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언론 창업일보]인천 서구을에 출사표를 던진 이용우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청라 1ㆍ2ㆍ3동, 검암경서동, 연희동)는 오는 17일 인천 서구 청라센트럴프라자 1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15시부터 열리는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인 박찬대 의원을 비롯해 김교흥, 신동근 의원 등 인천 서구 지역 국회의원과 서구을 주민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용우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알리며 “이번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지난 12일 출마 기자회견에 이어 청라 1ㆍ2ㆍ3동과 검암경서동, 연희동의 중단없는 발전을 알릴 새로운 신호탄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개소식을 시작으로 주민의 목소리를 듣고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 있는 해결사 이용우가 서구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는 것을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용우 예비후보는 1974년생으로,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뒤 공인노무사와 변호사 자격을 취득하고, 이후 직장갑질119를 창립하여 직장인들의 고충을 해결해왔다. 또한 교육부 시민감사관, 경기도 교육정책자문위원과 경기도 영재교육진흥위원을 맡아 교육 발전에도 힘써왔으며, 이번 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23호 영입인재로 합류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