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트리트 파이터 V' 콜라보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2022-03-15     이이영 기자

◇뉴스요약


넷마블은 15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 V> 콜라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가 열렸으며 콜라보 파이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고 "사전등록 참여 시 500루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콜라보 파이터 전용 소환권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 V>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날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 사이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콜라보 파이터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5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지며 업데이트 이후 ‘콜라보 파이터 전용 소환권’도 지급된다. 콜라보 파이터 소환권으로는 새롭게 추가되는 류, 춘리, M. 바이슨, 아쿠마, 루크 등 신규 파이터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의 인기 캐릭터 ‘류’와 ‘춘리’를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파이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이 오랜 기간 동안 원해왔던 스트리트 파이터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업데이트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