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전문점사업이다. 관련업체는 (주)성우식품, 브랜드는 "푸른마을". 22년 전통의 본사 냉동공장에서 중간 유통회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푸른마을 체인점으로 반찬을 배송하고 있다.  전문인력이 신선한 제품만을 엄선, 원료구매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각 공정별로 최신 자동화 라인을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체인점은 반찬소매는 물론, 일반식당, 회사식당, 병원, 학교, 웨딩홀, 호텔 등에 반찬을 별도 납품할 수도 있다. 명란, 오징어 등의 기념SET 판매로 추가수익을 꾀할 수 있는 것이 기존의 반찬가게와 차별화된 점. 또한, 기존의 반찬가게는 높은 가격 때문에 백화점, 할인점, MART에 입점이 불가했지만, 이 업체는 저렴한 가격으로 백화점, 할인점, MART에 직접 입점,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게 또다른 차별화된 점. 본사에서 지역독점 영업권을 보장해주고 있다. 취급제품은 명란, 오징어, 낙지, 밴댕이, 한치 등의 젓갈류와 고추, 깻잎, 알마늘, 진미채, 무말랭이 등의 밑반찬류, 명란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김치, 국, 탕, 전 등도 취급한다.

 

10평점포로 개설시 비용은 점포임대비를 제한 2,900만원정도가 들어간다. 구체적인 내역으로는 가맹비 300만원, 인테리어 1,100만원, 설비 및 집기 1,400만원, 홍보비 100만원 등이다. 문의 02)407-2494.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