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소재윤 기자 = 리더스엠이 갤럭시S8, S8 플러스 전용 3D 풀 커버 방탄 강화유리 필름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3D 풀 커버 강화유리는 다양한 케이스와의 호환이 어렵고 부착 시 가장자리 부분의 들뜸과 터치 오류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이 많이 제기되었다.

리더스엠 강화유리는 리더스엠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케이스와의 호환성과 완벽한 터치 인식률을 달성하고 3D 풀 커버 강화유리의 테두리 부착력을 약 20% 정도 증대하여 들뜸을 최대한 방지하여 이러한 단점을 해결했다.

리더스엠 강화유리는 세계 2대 특수유리 메이커인 일본 아사히(ASAHI)의 0.33mm / 9H의 초박막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제작했다. 높은 투과율로 보다 선명하고 맑은 화면을 선사하고 올레포빅 코팅을 적용해 지문과 얼룩 등 오염에 대한 저항력이 높다.

리더스엠은 강화유리의 곡면 마감을 3D 엣지 가공을 통해 가장자리 들뜸과 깨짐을 방지하고 케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여 그립감을 최고로 향상했다. 또한 비산방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안전성을 높였다.

리더스엠은 갤럭시S8과 갤럭시S8+의 정밀한 굴곡과 정확한 크기는 물론이고 갤럭시S8, S8 플러스의 대륙마다 다른 표면 굴곡 편차를 정밀 설계하여 제작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엠은 일본 아사히 3D 풀 커버 리더스엠 강화유리 2종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