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 중랑구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사랑의 축산물 정(情) 나눔행사에서 안병우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상임공동대표(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 사진 오른쪽)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28일 서울시 중랑구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축산물 정(情)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말 소외계층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안병우 상임공동대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참석하여 노인복지시설과 장애인 생활시설, 무료급식소 등 총 7곳의 복지시설에 돼지고기 총 2,500인분(500kg)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는“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 축산물을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며“올 한해 우리 축산물을 사랑하고 구매해 주신 국민들 모두 2022년 마무리 잘하시고, 희망찬 2023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범 축산업계 사회공헌운동체인 (사)나눔축산운동본부는 축협과 연계한 지역별 나눔축산봉사단을 통해 소외계층과 농가를 위한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축산물 정(情) 나눔행사 등을 비롯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축산업 구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