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대학생 홍보단인 NH콕서포터즈 1기 해단식을 갖고 임직원과 서포터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세번째줄 왼쪽 7번째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

농협 상호금융 대학생 홍보단인 NH콕서포터즈 1기는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해단식을 갖고 6개월 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농협 관계자는 올해 첫 출범한 'NH콕서포터즈'는 지난 5월 전국 5개 권역에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었으며, SNS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신사업 아이디어 제안, 농촌 일손돕기 등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며 농협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변화하는데 기여해 왔다"고 말했다.

이날 해단식은 서포터즈들의 활동보고와 소감발표, 축사, 수료증 수여 및 활동 우수자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 조혜연 학생은 “콕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예전부터 이용해 온 농협에 대해 더욱 잘 알게 되었고 진로를 설계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서포터즈로서의 활동은 끝나지만 앞으로도 주변 친구들에게 농협을 많이 알리고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지난 반년 간 자신의 역량과 열정, 농협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보여준 서포터즈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찬 앞길이 펼쳐지길 기원한다”며, “임직원들도 콕서포터즈와 함께한 시간을 통해 MZ세대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농협은 미래 고객들과 계속 소통하면서 젊고 활기찬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