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스타트업 브랜드인 ‘리카리카’가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정식 출시한 ‘포근 니트’는 실시간 동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론칭을 완료한 바 있다.

오브젝티보(Objectivo Inc.,)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인 ‘포근 니트’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전했다.

리카리카 황희원 대표는 “2022 신제품 ‘포근 니트’는 원사 염색부터 편직까지 모든 공정이 100% 국내 자체 생산 라인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다. 특히, 촘촘한 자카드 편직 공법으로 생산된 하이퀄리티의 제품력으로 겨울철 보온성이 뛰어나고 면과 아크릴 혼방 소재로 매우 부드러운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니트는 까다로운 제작 공정의 특성상 생산에 뛰어들기 쉽지 않은 만큼, 전 과정을 직접 도맡아서 관리하는 브랜드는 업계에서 손에 꼽을 정도다.

황대표는 “포근 니트만의 독창적인 패턴과 그래픽은 디자인 특허 등록까지 완료했다. 신제품은 코알라, 토끼, 곰돌이 3가지의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와 스카이블루, 라일락, 라임, 블루, 아이보리, 오렌지 총 6가지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서 자체개발한 패턴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만큼, 앞으로도 하이퀄리티의 차별화된 상품군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카리카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서 자체개발한 패턴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만큼, 앞으로도 하이퀄리티의 차별화된 상품군으로 고객만족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리카리카의 독보적인 제품기획과 품질관리 역량으로 고객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2022 FW시즌 ‘포근 니트’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