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30일 넥슨의 대표 IP가 ‘매트블랙 커피’와 컬래버를 실시해 화제라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Joshua Vides)가 직접 재해석하고 디자인한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 기반 작품들이 금일 오픈한 ‘매트블랙 커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전시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는 ‘머쉬룸’, ‘예티’ 등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스티커, ‘다오’, ‘바람의나라’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등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트블랙 커피 판교점

넥슨의 대표 IP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가 ‘매트블랙 커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출몰해 화제다.

넥슨 관계자는 30일 "‘매트블랙 커피’는 입체적인 공간과 트렌디한 굿즈 디자인으로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로, 9월 3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2호점이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트블랙 커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Joshua Vides)가 직접 재해석하고 디자인한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 기반 작품들이 전시가 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 ‘슬라임’, ‘다오’, ‘바람의나라’ 로고 등이 새겨진 티셔츠, ‘머쉬룸’, ‘예티’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스티커, 세련되고 트렌디한 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고 있어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컬래버 굿즈는 ‘매트블랙 커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신세계이너태셔날이 운영하는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Design United)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30일 오후에는 조슈아 비데스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함께했다. 조슈아 비데스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협업을 넥슨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트블랙 커피’ 2호점 및 넥슨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제휴를 기념해 10월 2일까지 매트블랙 커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1만 원 상당의 넥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