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크래프톤은 28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왓챠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휴양지 콘셉트로 제작된 누사 맵을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를 모델로 한 해당 이벤트의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고 말했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왓챠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와 공동 진행하는 이벤트로, 휴양지 콘셉트로 제작된 누사 맵을 플레이하면서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왓챠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누사 맵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50명), 왓챠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만명) 등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누사는 휴양지 콘셉트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으로 지난 15일 업데이트 됐다. 누사의 남쪽 지역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 ‘핑크 비치’와 하트 모양의 섬 ‘러브 아일랜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는 거대한 비치볼을 비롯해 대관람차, 열기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를 모델로 한 프로모션 영상도 공식 SNS에 공개됐다. 대학생 위니가 휴식 시간에 누사 맵을 플레이하고 왓챠 콘텐츠를 시청하며 이번 이벤트의 내용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