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은 22일 추석을 맞아 '청년창업농 생산 우수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22일부터 31일까지 농협몰에서 최대 30% 할인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안성팜랜드에서 50% 입장 할인권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신상일 농협창업농지원센터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청년농업인 판로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돕고, 농협을 애용하시는 소비자들에게 우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농협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22일부터 31일까지 농협몰에서 ‘청년창업농 생산 우수농축산물과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농협창업농지원센터와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농협몰에서 주관하고 농협 안성팜랜드가 후원하는 이번 할인행사는 농협청년농부사관학교 졸업생 등 창업농들의 판로 개척을 돕고, 소비자들에게 우수 농축산물과 추석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농협은 이번 행사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사과, 포도, 달걀, 벌꿀 등 다양한 국산 농축산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안성팜랜드 50% 입장할인권(1인당 2매)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신상일 농협창업농지원센터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청년농업인 판로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돕고, 농협을 애용하시는 소비자들에게 우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