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6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해변의 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해피벌룬 미끄럼틀', '다이빙 메이크업'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공개했다. 오는 11일까지 신규 작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해변의 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먼저 ‘해피벌룬 미끄럼틀 – 퍼플’을 비롯해 ‘추억의 항해 – 블루’, ‘열기구 화분 – 오렌지’, ‘다이빙 메이크업’, ‘[커스텀] 행운의 커플목걸이’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여름 한정 ‘해변의 여인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오는 8월 11일까지 신규 작물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8월의 애니멀 젬인 ‘스페셜 디어 젬+’ 획득 개수에 따라 ‘라이언하트 화분(네온) 선택박스’를, 8월의 행성Z ‘스페셜 조디악 플래닛+’ 획득 개수에 따라 ‘라이언하트 화분(컬러풀) 선택박스’를 각각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오는 25일까지는 ‘위대한 오브제’ 아이템을 보유한 이용자의 홈에 방문해 오브제 아이템을 클릭하면 일정 확률로 ‘캔디’를 지급하는 ‘위대한 오브제의 은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