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4일 ‘던전앤파이터’에 17주년 이벤트 ‘해피 벌스데이 파티’가 이날 실시된다고 말했다. 넥슨 관계자는 "9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던파’ 생일 선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17주년을 맞이해 17가지 간단한 플레이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보상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4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17주년 이벤트 ‘해피 벌스데이 파티(HAPPY BIRTHDAY PART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9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계정당 1회에 한해 17주년 기념 생일 선물 ‘띵스 벌스데이 기프트(THING’S 17th BIRTHDAY GIFT)’로 ‘교환불가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찬란한 엠블렘(계정귀속) 풀세트 선택 상자’, ‘아바타 정수(50개)’, ‘프리미엄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계정귀속)’를 지급한다. ‘아바타 정수’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디자인 아바타’ 구매에 쓰이며 정수 5개당 1개 부위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17주년을 맞이해 17가지 간단한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105레벨 신화 선택 상자’, ‘105레벨 고정 옵션 에픽 방어구/액세서리/특수장비 선택 상자’, ‘성장 지원 종합 상자’, ‘17주년 기념 크리쳐’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 외 8월 24일까지 ‘도전! 상급 던전 정복기!’를 진행해 상급 던전 입장과 장비 옵션 레벨 성장을 지원한다. 이 기간 접속 시 매일 ‘상급 던전 입장권 선택 상자(3개)’를 지급하며, 이 상자에서 ‘파괴된 죽은 자의 성(노멀, 익스퍼트) 입장권’, ‘마이스터의 실험실(노멀) 입장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상자에서 획득한 입장권을 활용해 상급 던전 클리어 미션에 도전하면 ‘1회용 장비 옵션 레벨 성장권(10개)’, ‘파괴된 죽은 자의 성(상급) 장비 선택 상자(3개)’, ‘마이스터의 실험실 장비 선택 상자(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주간으로는 상급 던전 1회 클리어 시 ‘공명하는 에너지 장비 선택 상자’를 제공하며 매주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런처(여)’, ‘스핏파이어(여)’, ‘미스트리스’ 등 일부 캐릭터에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한편, ‘던파’는 지난 3일 네오플 윤명진 총괄 디렉터가 출연하는 17주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에서 윤 디렉터는 17주년 감사 인사를 전하고, ‘FIFA 온라인 4’ 사업 총괄 넥슨 박정무 그룹장, ‘메이플스토리’ 개발 총괄 넥슨 강원기 디렉터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이용자와 소통하며 특별 보상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