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3일 블소2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8월 24일 신규 월드 ‘노이’ 및 무기ㆍ장비ㆍ무공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등 업데이트한다"고 말했다. 그는 "서비스 1주년 기념 ‘TJ’s PRESENT’ 3종을 공개하며 원하는 영웅 및 전설 등급 소울 획득이 가능 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전예약 참여 시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과 소울ㆍ수호령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엔씨소프트는 3일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2 이용자는 8월 24일부터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1주년 기념 보상을 받는다.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TJ’s PRESENT’ 3종인 TJ’s SOUL , TJ’s COUPON, TJ’s POINT를 공개했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지급한다.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엔씨(NC)는 신규 월드 ‘노이’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장비 전환’으로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블소2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상점에서 ‘데상트 패스권’을 게임 내 재화인 금화로 구매해 활성화하면 기간 한정 신규 의상 ‘데상트 래쉬가드’와 소울 및 수호령 소환서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