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트롯 아이돌' 이찬원이 U+아이돌Live의 새 예능 콘텐츠 '더도어: 이상한 나라로' 출연을 확정했다.

7월 29일 아이돌라이브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에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펼쳐지는 이상한 나라?! 그 속에 숨은 조커를 찾아라! 8월 5일 (금) 오후 6시 #아이돌라이브 에서 첫 공개 (승희 & 이찬원 은 5회부터 함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더도어' 단체 포스터가 게재되었다.

공개한 포스터 속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김종민, 신동, 한해, 승희, 백호, 서은광, 오마이걸 승희등 각각 회사원 룩, 힙합 차림, 생활 한복, 축구복, 옆집 오빠 패션, 자유분방한 학생 모습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일으킨다.

‘더도어’는 주어진 상황 속에서 각자 맡은 역할로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방해하는 숨은 ‘조커’를 찾아 상금을 획득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매주 다른 장소, 상황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나라의 미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은 어떤 상황, 조건에서도 완벽 적응해 미션을 방해하는 조커와 이런 조커를 찾아 제거하는 머니 사냥꾼으로 나뉘어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펼친다. 예측 불허의 ‘리얼 미션’과 각 회차마다 개성 넘치는 ‘부캐’로 변신한 멤버들의 활약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더도어’는 이름만으로 ‘빅재미’를 예고하는 예능인, 예능돌이 총출동해 기대를 자아낸다. ‘넘사벽 예능 천재’ 김종민, ‘만렙 센스 능력자’ 신동, ‘新예능 치트키’ 한해, ‘팔색조 콘셉트 장인’ 백호, ‘자타공인 개그돌’ 서은광, ‘하이텐션 해피 바이러스’ 승희, ‘만능 트롯돌’ 이찬원까지 막강한 멤버들이 예측불허 상황극을 통해 완벽한 연기부터 예리한 추리까지 풀가동하며 극강의 재미를 선보인다.

오는 8월 5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고정 멤버 김종민, 신동, 한해, 백호, 서은광과 게스트 우주소녀 다영, 가수 김재환이 출격.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예상을 뛰어넘는 폭소만발 상황극을 진행하며 조커의 존재를 두고 숨 막히는추리전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이찬원 SNS, U+아이돌Live 제공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