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농협은 22일 안성팜랜드가 버블앤버블(B&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기간 동안  입장하는 고객들은 중앙광장에 대규모로 조성된 버블 플레이존에서 버블놀이와 물총대첩, 다양한 이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7월 26일에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주말 입장권 온라인 최저가 판매와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고(高)물가 시대에 할인과 재미를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여름 방학에 자녀들과 부담 없이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 안성팜랜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8월 28일까지 신나는 여름 축제 '버블앤버블(B&B)'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입장하는 고객들은 중앙광장에 대규모로 조성된 버블 플레이존에서 버블놀이와 물총대첩, 다양한 이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7월 26일(화)에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주말 입장권 온라인 최저가 판매와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케피 체험존에서는 버블클렌저 및 버블슬라임, 버블클레이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추가로 8월 31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점 아쿠아필드에 안성팜랜드 방문 영수증을 제시하면 현장 매표 구매 시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고(高)물가 시대에 할인과 재미를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여름 방학에 자녀들과 부담 없이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