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21일 글로벌 베이비페어 참가해 영유아 심폐소생술(CRP) 및 응급처치 무료 강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홍두화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은 “전시회에 참석한 많은 분들께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다급한 상황들을 미리 체험하고 극복해 낼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자 참석했다”며,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사의 슬로건 아래 오늘의 안전교육이 우리 가족과 내 아이를 위한 소중한 첫 교육으로 남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베이비페어(코엑스)에서 영유아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무료 강습을 진행하는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응급처치강사봉사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2022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육아박람회에서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응급처치강사봉사회는 영유아 심폐소생술(CPR) 및 응급처치 무료 강습을 보급하며, 세부 위치는 D홀 E-19이다.

이번 안전교육은 베이비페어 주요 참석자인 예비 부모들에게 영유아 심폐소생술(CPR)에 대한 지식을 알리고 이물질 등으로 인한 영유아 기도폐쇄와 같은 위급상황에서, 올바른 처치와 대처능력을 키우기 위해 현실감 있는 상황 체험에 초점을 두어 진행된다.

홍두화 적십자사 서울지사 사무처장은 “전시회에 참석한 많은 분들께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다급한 상황들을 미리 체험하고 극복해 낼 수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자 참석했다”며, “생명을 살리는, 적십자사의 슬로건 아래 오늘의 안전교육이 우리 가족과 내 아이를 위한 소중한 첫 교육으로 남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