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4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첫 에픽 투척 무기로 ‘산달폰’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산달폰’은 이벤트로 ‘수호의 빛’을 획득해 전용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 밖에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산달폰’을 14일 업데이트했다.

넥슨 관계자는 "‘산달폰’은 강력한 대천사를 현세에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첫 에픽 등급의 투척 무기다. 주변의 적을 탐지해 전격을 발사하는 ‘수호의 빛’, 에너지를 응축해 발사하는 ‘심판의 빛’, 대천사를 소환하는 ‘진노의 일격’을 특수 기능으로 갖는다. ‘산달폰’의 위력은 ‘카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스마엘’의 소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산달폰’은 에픽 해독기를 통해 획득하거나 혹은 이벤트로 ‘수호의 빛’을 획득해 전용상점 ‘빛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빛의 상점’의 특별 상점에서는 ‘산달폰’ 외에도 ‘궁니르’, ‘다크스타’, ‘드레드노바’, ‘블레이즈 노바’ 등 각종 에픽 및 초월 등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상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무기 선택 상자, 골드 무기 선택 상자, 2020 초월 클래스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 밖에 "7월 28일까지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황금 열쇠를 제공하며, 열쇠로 황금 상자를 열어 넥슨캐시, 기프티콘, 초월 클래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주말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하면 10분마다 1명씩 하루 최대 19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