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7일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풍성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 외에도 ‘서든어택’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에서 우승을 차지한 쵸단 캐릭터를 출시했으며, 매일 할인된 가격에 ‘오늘의 스페셜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7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7월 21일까지 ‘썸머 뽑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일일 및 주간, 보너스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뽑기 기회로 ‘윈체스터(IS) 마린 영구제’, ‘서핑걸 캐릭터 영구제’, 최대 10만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으며, PC방에서 미션 수행 시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같은 기간, ‘2주의 행복, 퍼니마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니마블’에서 다양한 미션 달성 시 ‘영구제 탄창’, ‘영구제 밀봉’, 최대 1,000SP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또, ‘플리마켓’에서 3회 이상 구매 및 판매 달성 시 ‘쵸단 멀티 카운트’, 7월 대표무기 ‘멀티 카운트’를 각각 제공한다. 이 외 일정 거래 금액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플루언서 쵸단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쵸단 캐릭터는 전용 감정 모션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장착 후 ‘생존모드’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얻을 수 있다.

7월 14일까지 ‘쵸단 멀티 카운트’를 통해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달성하면 ‘쵸단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영구제 캐릭터 2세트를 모두 수집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쵸단 싸인 마우스패드와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오늘의 스페셜 아이템 판매’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프로미스나인 보급 패키지’, ‘300원 보급상자’, ‘S.Camo II 영구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미스나인 보급 패키지’를 구매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