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는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2022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챌린지」공모전을 개최한다.

농협이 '2022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챌린지' 공모전을 연다.

농협 경제지주는 4일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 '2022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함께 알고, 함께 나누는 국산 과채류의 매력'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국산 과채 품목의 우수성을 알리고 생활 속에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면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구글폼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과채류 8개 품목(오이, 애호박, 가지, 풋고추,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딸기)을 소재로 응모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작한 동영상, 카드뉴스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신청 및 접수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농촌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는 총 1200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과 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이 주어지고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농촌사랑상품권 각 100만원이 수여되는 등 총 40개 작품이 시상될 예정이다. 당선작은 10월에 확정, 발표된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국산 과채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우리 농산물을 바라보고 함께 소비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