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30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TEAMWARK'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 '승리를 위한 보급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사전 이벤트는 7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메인 콘텐츠 ‘팀 경쟁 모드'를 앞두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7월 14일까지 이어진다"고 말했다.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TEAMWARK'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 '승리를 위한 보급전'을 30일 실시한다.

넥슨 관계자는 "승리를 위한 보급전'은 7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메인 콘텐츠 ‘팀 경쟁 모드'에 대비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7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먼저, '팀 경쟁 모드'에 대해 알아보는 영상 콘텐츠 '카스온라인 작전 회의'를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5월 진행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결과 및 ‘팀 경쟁 모드'에 대한 세부 내용을 ‘카스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최진혁 디렉터, 조민형 콘텐츠 리더, 유환국 라이브 리더가 살펴보고 나눈 대화를 담는다"고 설명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와 함께 각종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고 ‘레이저 리퍼의 조각'을 획득할 시 모은 수량에 따라 신규 초월 무기 ‘레이저 리퍼(무제한)', ‘싸이클론(무제한)’, ‘토네이도(무제한)’, ‘파츠 티어5 보상 상자(3개)’,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3개)’, ‘무기 강화 경험치 100(5개)’ 등을 제공한다.

또, 게임 접속 시 기간제 '레이저 리퍼(1일)'를 지급하며, 누적 접속일자에 따라 '레이저 리퍼의 조각', '포인트 초월 해독기', '포인트 클래스 해독기', '마일리지'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 특정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황금 열쇠를 제공하며, 열쇠로 황금 상자를 열어 넥슨캐시, 기프티콘, 초월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카스온라인’에 시즌 13 ‘스페이스(SPACE)’를 10월 20일까지 운영한다. 이 기간 각종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즌 배지’를 획득해 시즌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달성한 시즌 등급에 따라 ‘루나 캐논’, ‘스타 라이트 소드’, ‘스타 테일러’ 등 유니크 등급 무기 3종, 시즌 코스튬 및 도색 도안, 스프레이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시즌 종료 전 최고 등급인 100등급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과거 시즌 9~11의 시즌패스 구매 기능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