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29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여름 이벤트를 통해 ‘무료 직업 변경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주간 던전, 신규 수호신령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수호신령 인연 효과를 개편하고 홍문진기의 잠재력 강화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29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이벤트 필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특급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여름 타파 이벤트’, ‘꼬리별 해변 이벤트’, ‘이열치열 여름나기 이벤트’ 등으로 오는 7월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여름 타파 이벤트’는 출석과 던전 클리어 등의 간단한 미션 완료시 ‘무료 직업 변경권’, ‘빛나는 전설 장신구 제작 도안’, ‘전설 수호신령’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꼬리별 해변 이벤트’는 신규 이벤트 필드인 꼬리별 해변에 등장하는 몬스터 처치시 ‘꼬리별 주화’를 제공한다. ‘꼬리별 주화’는 신규 수호령인 ‘고래 수호령’, ‘이벤트 수영복 의상 도안’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열 치열 여름 나기 이벤트’는 ‘수박 화채’ 버프 아이템 등 여름 콘셉트의 시즌 아이템을 선물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규 주간 던전, 신규 수호신령 등의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주간 던전 ‘홍문 무투 대회’는 무공 최강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투왕 진금룡’을 상대로 승리하면 캐릭터 성장 요소인 ‘홍문진기’의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수호신령의 인연효과를 개편하고 ‘어린 설희’, ‘헬리나’, ‘에르나’ 등 신규 수호신령 3종과 고대 등급 장비를 추가했다. 나아가 ‘신령의 탑’을 9층으로 확장하고 홍문진기 잠재력 강화 등의 업데이트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