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28일 에픽세븐이 글로벌 e스포츠 대회 ‘E7WC 2022’의 개최를 기념해 국내 최정상의 락밴드 ‘YB’가 부른 메인 테마곡 ‘INVINCIBLE(천하무적)’을 공개 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곡은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금일 오후 6시부터는 멜론, 벅스 지니와 같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도 정식 공개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INVINCIBLE’은 웅장한 메탈 락 스타일을 기반으로 윤도현의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대회의 긴장감과 흥분을 곡 전체에 담았으며 특히, YB가 직접 작곡과 작사를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8일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국내 최정상의 락밴드 ‘YB’가 부른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이하 E7WC 2022)’의 메인 테마곡 ‘INVINCIBLE’을 이날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즌 "‘INVINCIBLE’은 에픽세븐 OST 프로젝트의 세번째 곡으로 ‘EPIC7’의 세번째 글자인 ‘I’를 제목에 활용했다.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의 e스포츠 축제 ‘E7WC 2022’의 메인 테마곡인 만큼 웅장한 메탈 락 스타일을 기반으로 ’윤도현’의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대회의 긴장감과 흥분을 곡 전체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곡은 YB가 직접 작곡과 작사를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YB가 직접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 했다. 또한, 오늘 오후 6시에는 ‘멜론’, ‘벅스’, ‘지니’, ‘FLO’를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도 정식 발매해 에픽세븐 이용자들과 에픽세븐을 모르는 청취자들도 이번 테마곡을 들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테마곡의 주인공인 ‘E7WC’는 총상금 10만달러 규모로 전세계 에픽세븐 이용자들 중 실시간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수많은 영웅과 아티팩트의 조합, ‘밴(BAN)’ 시스템과 영웅 간 상성을 활용한 치열한 수싸움이 펼쳐지는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대회인 만큼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에게는 여름 시즌 최고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선수들과 경기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옵저버 시스템을 도입하고 XR(확장현실)과 AR(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방송 중계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볼거리를 크게 확대 했다. 대회의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최정상의 락 밴드 YB가 직접 작사와 작곡, 녹음까지 담당한 이번 테마곡을 통해 E7WC의 축제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락 사운드와 함께 E7WC의 축제에도 동참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